오사카 여행 주유패스 100% 즐기기 (2일권 노선도,가이드북)

오사카 여행 주유패스는 오사카 여행 준비물 중 필수품입니다. 오사카 주유패스는 버스와 전철을 무제한 이용할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기 관광지도 무료 입장이 가능합니다. 오사카를 마음껏 즐기고 보고 싶으신분이라면 주유패스를 꼭 이용하세요.

오사카 여행 주유패스란?

오사카 주유패스는 1일권과 2일권으로 구분되고 전철, 버스 뿐만아니라 관광지 무료입장시설 이용할수 있습니다. 현지가격으로 1일권은 2800엔, 2일권은 3600엔입니다. 현지에서 구입하는것보다 클룩사이트에서 구입하시면 조금더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습니다. 주유패스 티켓 수령은 간사이공항 관광안내소에서 수령 가능합니다. 관광안내소 위치는 1터미널 1층이고 운영시간 09:30~ 17:30 이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오사카 여행 주유패스 수령장소인 간사이공항 관광안내소 사진


오사카 주유패스 1일권 및 2일권 사진

1일권과 2일권의 차이점은 이용할수 있는 대중교통 버스 노선도가 조금 다릅니다. 1일권으로 이용할수 있는 노선도가 더 많습니다. 그렇다고 1일권이 더 좋은것은 아닙니다. 2일이상 오사카를 여행할 계획이라면 2일권을 구매해서 사용하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2일권도 오사카 메트로 전노선 및 오사카 시내버스,뉴트램을 2일간 무제한 이용할수 있습니다. 2일권 구매를 적극 추천 드립니다. 아래 2일권으로 이용할수 있는 교통 노선도를 바로 다운로드 할수 있습니다.


주유패스 이용시 주의사항

주유패스 이용시간은 개장부터 이용 당일 폐장 시간까지 입니다. 1일권 같은경우 대중교통은 당일 첫차부터 막차 까지입니다. 그래서 간사이공항에 늦게 도착 해서 주유패스 1일권을 구매후 사용하면 당일 막차까지 이용할수 있습니다. (1일권 사용후 24시간 사용할수 없습니다.)

간사이 공항에서 오사카 시내가는 방법

간사이공항 도착해서 바로 주유패스를 사용하지 않으면 오사카 시내까지는 어떻게 가야될까 궁금하실텐데요. 간사이공항에서 오사카 시내까지 가는방법은 라피트 특급열차나 공항급행열차를 이용하시면 됩니다.개인적으로 오사카를 여행으로 오셨기 때문에 조금더 특별하고 쾌적한 라피트특급 열차를 추천드립니다. 둘다 시간과 비용은 크게 차이 없습니다.


주유패스 관광추천 코스

주유패스로 들어갈수 있는 관광지는 매우 많습니다. 여행자들은 시간이 제한적이 때문에 가장 가성비 있고 유명 관광지를 추천드립니다.

  • 우메다 스카이빌딩 공중정원 전망대 : 1,500엔, 이용시간 09:30~15:30분
  • 돈보리 리버 크루즈 : 1,200엔, 도톤보리 강을 가로 지르는 크루즈
  • 오사카성 천수각 : 600엔, 외부는 무료이고 문화재 전시 관람
  • 덴노지동물원 : 500엔, 약 180종류의 동물을 구경할수있음
  • 햅파이프 대관람차 : 600엔, 햅파이프 쇼핑몰에 위치

Leave a Comment